혁신그자체! 전쟁의 오~컬쳐 너도 궁금해? 무늬쉐플레라'홍콩' 에 대해 알아봅시다책임에 대한 논쟁 유후~신난다

2020. 10. 21. 05:52카테고리 없음

굿모닝:-)마리큐 이에요.반갑게도 제 BLOG를 검색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ㅁ날이 맑은게 매우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며 보내시나요? :-)이제 논의할 핵심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맞다!! 사실저도 #무늬쉐플레라'홍콩' # # 를 자주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행복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람 바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바로 시작해요~

"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무늬쉐플레라'홍콩'입니당자주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포스팅하면서 엄청 새로운 데이터를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무늬쉐플레라'홍콩'이에요.어렵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찾으시는 내용이죠.시원한 그늘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요기 먀리뀨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나눔글꼴이 확인되지 않는 이유는 나눔글꼴 최초설치가 제대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설치된 폰트를 임의로 삭제한 경우에 발생합니다.

"text-align: center;"> 오늘은 무늬쉐플레라'홍콩'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먀리꾸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

하이요!@마릭크 이지요.반갑게도 마이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합니다.:)밖이 깨끗한게 매우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시며 보내시나요? !이번에 이야기할 토픽은입니다.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ext-align: center;"> 근데 사실 저동 #전쟁의 책임에 대한 논쟁 # # 가 항상 궁금했는데요.잇님들 관심에 저도 한번더 알아냈어요!그럼 진짜로 준비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 합 니 다

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전쟁의 책임에 대한 논쟁이에요.이 내용이 인생이 공허한 분들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도망가려고 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클리어한 이유를 드릴 수 있길 확고히 바란다.언젠가 이런 상상이 들은적 있으실까요?나는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살아가지?현재,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전쟁의 책임에 대한 논쟁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햇살을 맞으면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네요이렇게 먀리큐 홈페이지에서 높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style="text-align: center;"> 남북 전쟁의 원인에 관해서는 후세의 역사가들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전쟁 당시에도 격렬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북부인들은 남부인들이 미국의 건국 이념에 어긋나는 노예제를 고집함으로써 전쟁이 일어났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남부인들은 북부의 양키들이 각 주의 주권(州權)을 침해했기 때문에 무기를 들지 않을 수 없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경제적 결정론자들은 남북 전쟁은 서로 반대 되는 두 개의 경제 집단, 즉 남부의 지주 세력과 북부의 상공업 세력 사이의 충돌로 보았습니다.
따라서, 남북 전쟁은 미국이 농업 사회로부터 산업 사회로 옮겨 가는 현대화의 과정에서 나타난 결과였다.
1940년대의 '수정주의자들'은 문화와 가치관이 다른 두 개의 문명을 하나의 국가로 통합했던 부자연스러운 상태가 남북 전쟁을 가져왔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전쟁은 구체적인 이해 관계의 문제를 둘러싸고 일어났다기보다는 단순한 감정을 둘러싸고 일어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즉, 북부와 남부는 서로 상대방에 대해 왜곡된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결국은 그러한 허상(虛像)에 대항하여 싸우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다양한 설명에도 불구하고, 남북 전쟁이 일어나게 된 데에는 노예제 문제가 가장 중요하게 작용한 것이 확실하였습니다.
링컨은 연방의 보존 문제에 더 큰 관심이 있었으므로 노예제 폐지에 대해서는 신중하였습니다.
그는 노예제가 나쁜 제도라고 생각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을 반드시 폐지해야 합니다고 생각할 정도로 인종적 평등에 대한 신념이 있었던 것도 아니었다.
그는 백인과 흑인이 평등하게 살 수 있습니다고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링컨은 흑인을 서인도의 아이티나 중앙 아메리카로 보내 식민지를 건설하게 할 생각도 했던 것입니다.
그 때문에 링컨은 남북 전쟁이 일어났을 때에도 노예제 폐지 의사를 분명히 밝히지 않았습니다.
남부를 자극하여 연방을 완전히 깨뜨릴 마음이 없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전쟁 초기에 북부의 장군들이 점령 지역에서 노예제를 즉각 폐지하자고 건의하였을 때에도 그는 반대하였습니다.
그 때문에 그는 전쟁 기간의 3분의 1이 지난 1862년 7월에 와서야 노예 해방령을 선포하였던 것입니다.
1862년의 노예 해방령은 반란 지역의 모든 노예가 1863년 1월 1일부터 영원히 자유롭게 됩니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뉴올리언스와 같이 북군이 미리 점령하고 있던 지역이나 경계 주(境界州)의 노예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었다.
또, 반란에 가담한 주라 할지라도 90일 안에 다시 연방으로 돌아오면 노예제는 그대로 존속될 것이라고 선언하였습니다.
간단히 말해, 링컨은 노예제 문제보다 연방의 보존에 더 관심이 있는 국민주의자(nationalist)였다.
그 때문에 링컨의 온건하고 보수적인 태도는 공화당 급진파의 불만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