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죠? 연미붓꽃 정도는 알아야하는거 아닙니까@

2020. 10. 18. 01:25카테고리 없음

굿모닝!먀리뀨 이에요.반갑게도 저희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하늘이 맑은게 헤헤 만족해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얼 하며 보내셧나요? :-]여기서 이야기할 주제는입니다.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ㅁ

오맞다 저도 #연미붓꽃 # # 라는게 진짜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서칭에 저도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이제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연미붓꽃입니당이 글이 생각해보면 쓸쓸한 분들에게, 그리고 어쩌면 삶을 도망가려고 고민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확고한 이유를 드릴 수 있길 많이 기원합니다.언젠가 이러한 생각이 난 적 있으실까요?난 지금 뭘 위하며 살고 있지?요즘,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연미붓꽃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자료입니다.쾌적한 그늘을 맞으면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에요.여기 마리크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중국, 미얀마, 인도 등지 원산으로 원예용으로 재배하는 여러해살이풀.
일본에는 500여년 전에 관상용으로 도입하여 재배하던 것이 귀화 상태로 1870년경 러시아의 식물학자 Maximowicz가 일본의 요코하마 부근에서 초가 지붕 위에 나 있는 것을 보고 종소명에다 지붕이란 뜻의 tectorum를 붙였다고 합니다.
중국 원산으로 국내에는 드물게 재배합니다.
다소 습윤한 토양에 잘 자라며 지하경은 1~3㎝로 굵고 딱딱하고, 지름 약 2.
5㎝의 구근(球根) 2개가 생긴다.
수염뿌리가 있으며 기부에는 묵은 잎이 남아 있으며 가지는 2개로 갈라지며 지름은 약 1㎝입니다.
뿌리켠에서 나오는 잎은 황록색으로 넓은 칼모양이며 두껍고, 길이 20~60㎝, 너비 1.
5~3.
5㎝로 중륵이 뚜렷하지 않고, 세로로 융기한 5개의 맥이 두드러진다.
꽃대는 길이 40~60㎝, 윗쪽에서 1~2개의 곁가지가 나오며 잎보다 조금 높습니다.
포는 2~3개로 4~7㎝로 녹색 초질이고, 피침형으로 1~2개의 꽃을 감싼다.
꽃색은 남자색으로 지름 약 10㎝ 기부의 반은 포에 싸입니다.
화피통은 가늘고 길며 위쪽은 나팔모양입니다.
외화피는 길이 5~6㎝로 원형이거나 난원형이며 자갈색의 무늬가 있고, 가운데 맥에는 흰색 벼슬 모양(鷄冠狀)의 부속체가 있습니다.
내화피는 타원형으로 길이 4~5㎝로 조부(爪部)는 가늘고, 수술 3개는 화주분지의 이면(裏面)에 있고, 약은 흰색으로 밖을 향합니다.
암술의 화주는 남색으로 셋으로 갈라지며 화판상으로 각 선단부는 둘로 갈라지나 열편은 불규칙하게 가늘게 갈라지고, 주두는 그 밑에 있으며 길이 3.
5㎝입니다.
정단의 열편은 깊게 갈라져서 실모양입니다.
자방은 방추형이고, 삭과는 길이 2.
8~3.
5㎝의 타원형이며 둔한 6개의 능선이 있으며 끝은 짧고 뾰족합니다.
종자는 편평하고 흑갈색의 구상이나 원추상으로 딱딱하고 많습니다.
화기는 4월이며 열매는 5~8월입니다.
근경은 청열, 소염의 효능이 있고, 급성편도선염, 인후염, 기관지염에도 쓰이며 전초는 해독제로 투구꽃이나 버섯 및 그 밖의 중독을 해독하는데도 쓰입니다.
염책체 수는 2n=30입니다.

yle="text-align: center;"> 요번 포스팅 주제는 연미붓꽃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저는 마리끄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