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재미있겠다^^ 지속가능한 개발 Tip

2020. 10. 16. 04:26카테고리 없음

굿모닝:ㅇ마리뀨 입니다.반갑게도 제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유.^^하늘이 클린한게 너무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오늘 다룰 주제는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보쥬 !

그나저나 저도 #지속가능한 개발 #지속가능한 개발과 공공행정 #지속가능한 개발 지표 도출을 위한 기본적 구상 가 자주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사랑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정말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보답으로곧 지속가능한 개발과 뉴어바니즘 이론의 적용에 의...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지속가능한 개발입니당.거의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정말 확장된 생각을 얻는것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지속가능한 개발이에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먹고 좋은 온도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저희 마리꾸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1972년 ‘로마클럽’의 제1차 보고서인 《성장의 한계》에서 환경과 개발에 관한 강한 우려를 표명하면서,‘지속가능한 발전(sustainable development)’이란 용어를 사용합니다.
그후 1980년 국제자연보호연합(IUCN)·국제연합환경계획(UNEP)·세계자연보호기금(WWF)에 의해 《세계환경보전전략》이 공동으로 작성되었는데, 여기서 생태계, 생명계의 유지, 생물종의 다양성 보전, 자원의 지속적 이용의 확보가 거론되었다.
또한,‘지속가능한 사회(sustainable society)’, ‘지속가능한 생활(sustainable living)’ 등 유사한 단어들이 등장하였습니다.
이 개념이 공식화된 것은 ‘환경과 개발에 관한 세계위원회(WCED)’가 1987년에 발표한 《우리의 미래(Our Common Future)》라는 보고서에 의해서다.
이 보고서는‘미래세대가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에서 현재 세대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개발’이라고 정의함으로써 ‘환경적으로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개발(environmentally sound and sustainable development;ESSD)’의 개념을 확립합니다.
또한, 좁게는 경제의 지속 가능성이지만, 국제연합환경개발회의(UNCED)가 밝힌 개념은 경제뿐만 아니라 자연자원을 포함한 생태계 전체가 지속 가능할 것을 요구하였습니다.
또한, 이를 위한 세계적 전략으로서, 성장의 회복과 질적변화, 노동·식량·에너지 등의 충실, 인구의 지속가능한 수준의 유지, 자원의 기반과 기술의 진전 등을 들고 있습니다.
1992년 6월에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국제연합환경개발회의에서 채택된 ‘의제21’에서는 지속가능한 개발의 실천의 구체적 성격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지속가능한 개발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속가능한 개발과 공공행정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지속가능한 개발 지표 도출을 위한 기본적 구상 마리끄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안뇽~